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by 쿠루비:-) 2021. 6. 15.
728x90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 젤

Dr. G BRIGHTENING PEELING GEL


 각질제거제를 사려고 고민하다 '어렸을 땐 고마쥬 형태의 각질제거제를 좋아했었는데'싶어 구입해본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필링 젤입니다. 올리브영에서 각질제거제 부분에서 항상 1위를 하고 있더라구요:-)

 

 쪼오끔 말랑한 플라스틱 형태의 케이스인데요. 튜브보단 훨씬 딱딱해서 잘 눌러지진 않는데 제품 제형 자체가 묽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그런데 제품이 묽다보니 입구가 쉽게 더러워지더라구요.

 

 묽은 로션 느낌의 제형입니다. 젖은 얼굴에 도포한 다음 짧게 마사지하고 씻어내는 타입인데요. 양을 적게 사용하면 뭔가 더 자극적인 느낌이라 양은 항상 넉넉하게 사용했어요.

 

 제품에 작은 알갱이들이 있고, 얼굴에 문지르면 때처럼 밀려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각질 제거 기능은 만족스럽지 않았고, 자극도 느껴져서 별로였어요. 각질이 제거되다 만 느낌이 계속 들더라구요:-/ 요즘 워낙 다양한 형태에 좋은 질의 제품들이 많은 제품군이라 재구매는 없을 것 같네요.


프리메라(primera) :: 페이셜 마일드 필링

 

프리메라(primera) :: 페이셜 마일드 필링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primera Facial Mild Peeling 세월이 지나면서 화장품의 유행도 변하는 걸 느끼는 데, '이제 이 제형의 화장품 자체가 진짜 구시대 화장품이구나' 싶었던 프리메라의 페이

culubi.tistory.com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150ml 18,000원 CNP Invisible Peeling Cleansing Gel 150ml \18,000​   요즘 주 1회씩 사용해주고 있는 메인 각질제거제입니다. 차앤박의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인데..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