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아임프롬(I'm from) :: 피그 스크럽 마스크

by 쿠루비:-) 2020. 9. 24.
728x90

 

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I'm from FIG SCRUB MASK


 출시 직후부터 호평과 함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임프롬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입니다:-) 무화과 라인이 런칭하면서부터 리뷰가 너무 좋길래 궁금했는데 할인할 때 구입해서 써봤어요.

 

 평범한 유리 단지형태의 케이스입니다. 아임프롬은 모든 라인의 색만 다르고 디자인은 동일하죠. 용량은 120g인데 할인해도 2만 원대인 제품치곤 양이 좀 적은 것 같아요.

 

 새 제품 표면을 찍어뒀어야 했는데 까먹고 공병만...ㅋㅋ....저는 2달 만에 비워냈습니다.

 

 단지 형태인 데다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 제품이라 손으로 덜어내긴 불편해서 동봉된 스패츌라를 항상 사용했어요. 

 

 제형은 그 옛날 쓰던 스킨푸드의 흑설탕 마스크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냄새도 무슨 냄새라 칭하긴 어려운데 강한 편은 아니라 무난하게 사용 가능했어요. 입자감이 큰 제품이라 조심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피부가 자극되더라구요.

 

 샤워 후,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10분에서 15분 방치한 다음 롤링하면서 씻어내는 방법으로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론 별로였어요. 워낙 좋은 리뷰가 많아서 기대치가 높았는지 여타의 각질 관리 제품과의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사용 후 건조함이 덜하긴 했는데 저에게 유의미한 차이로 다가오진 않아서 재구매까지 하진 않을 듯하네요:-/


촉촉한 클레이팩,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

 

 

촉촉한 클레이팩, 마리엔메이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 - KOMOREBI

촉촉한 클레이팩이라는 이야기에 솔깃해서 사용해본 마리엔메이의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입니다:-) 한통 다 비워내긴 했는데,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culubi.com

아임프롬(I'm from) :: 페어 수딩 패드

 

아임프롬(I'm from) :: 페어 수딩 패드

아임프롬 페어 수딩패드 I'm from PEAR SOOTHING PAD  지난 겨울부터 패드팩용으로 잘 쓰고 있는 아임프롬의 페어 수딩 패드입니다:-) 케이스는 흔한 패드 케이스인데 처음에 잘 안 열리더라고요. 부모

culubi.tistory.com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CNP(차앤박)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 150ml 18,000원 CNP Invisible Peeling Cleansing Gel 150ml \18,000​  요즘 주 1회씩 사용해주고 있는 메인 각질제거제입니다. 차앤박의 인비져블 필링 클렌징 젤인데요...

culubi.tistory.com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Dr.G) :: 브라이트닝 필링 젤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 젤 Dr. G BRIGHTENING PEELING GEL  각질제거제를 사려고 고민하다 '어렸을 땐 고마쥬 형태의 각질제거제를 좋아했었는데'싶어 구입해본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필링 젤입니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