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 그리고

눈썹 염색약 추천 / 눈썹 셀프 염색 방법 / 로레알 마지렐 염색약

by 쿠루비:-) 2019. 7. 1.
728x90

 

 저는 눈썹이 진하고, 두껍다 보니 주기적으로 눈썹 염색​을 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눈썹 염색약과 눈썹 염색 방법을 정리해볼게요:-)

 제가 사용하는 염색약은 로레알(LOREAL)의 마지렐(Majirel) 염색약이에요. 4년 전부터 눈썹 염색을 셀프로 해주고 있는데요. 이 염색약만 3, 4통 정도 썼어요. 저는 미용 용품 상가에서 8,500원 정도에 구입했구요. 한번 사면 1년에서 1년 반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컬러는 10호입니다. 모발 컬러가 밝은 색일때도, 흑발일때도 저는 계속 이 컬러로 썼어요. 아이브로우 제품 컬러에 따라 밝기 조절이 되는 정도의 눈썹색이 나와서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방치 시간만 잘 조절하면 메이크업하기 쉬운 상태의 눈썹 컬러를 만들 수 있어요.

 눈썹 염색 준비물은 이렇게 4가지가 필요합니다. 눈썹 염색약, 산화제, 작은 플라스틱 볼, 스페츌라가 필요한데요. 산화제는 저는 염색약 구입한 곳에서 그냥 주신 건데 따로 구입하셔야 하는 경우라면 6%짜리 구입하시면 됩니다. 플라스틱 볼은 대용량 크림 샘플 다 쓰고 남은 케이스이구요. 스페츌라도 화장품에 끼여온 거 그냥 씁니다.

 플라스틱 볼에 염색약과 산화제를 짜주는데요. 염색약 1 : 산화제 1.2~1.5 정도의 비율로 짜주면 됩니다. 사진에선 양이 잘 안보이네요. 섞었을 때 흘러내리지 않고 적당히 꾸덕한 상태면 돼요. 이 상태의 염색약을 눈썹에 바르고, 적정 시간 방치 후에 걷어내면 되는데요.

 

 눈썹 염색을 할 때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포인트는 3가지예요.

1. 눈썹 숱이 많은 곳부터 염색약 바르기

2. 눈썹을 꾹꾹 누르면서 염색약 바르기

3. 염색약이 눈썹을 완전히 덮을 수 있도록 바르기

 

 이 세가지만 지켜서 바르면 눈썹 염색은 엄청 쉬워요. 방치 시간은 눈썹모 상태에 따라 제각각일 것 같은데요. 저는 눈썹이 진하고, 숱도 많고, 눈썹모도 두꺼운 편이지만 염색은 잘되는 편이라 10분 정도만 방치하면 적당한 컬러가 나오더라구요. 이건 개개인이 직접 해보는 수 밖엔 없을 것 같은데요. 처음엔 5분 정도씩 지켜보면서 컬러 확인하셔야 실패가 없을 것 같아요.

 

 적정 시간 방치 후, 스페츌라로 염색약을 걷어내고,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내면 눈썹 염색 끝입니다:-)


클리오(CLIO) ::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클리오(CLIO) ::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 클리오(CLIO) ::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 12,000원 이번 클리오 세일 기간에 구입한 클리오의 브로우카라 입니다. 저는 짱구 눈썹으로는 어디서 지지 않을 정도로 눈썹털이 두껍고 색이 진해

culubi.tistory.com

에스쁘아(espoir) ::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

 

에스쁘아(espoir) ::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

에스쁘아 더 브로우 밸런스 펜슬 4호 애쉬브라운 espoir The Brow BALANCE PENCIL 에스쁘아 더 브로우 리프팅 왁스 1호 클리어 espoir The Brow LIFTING WAX 요즘 잘 쓰고 있는 아이브로우 제품, 에스쁘아의 더브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