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색조

에스쁘아(espoir) ::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

by 쿠루비:-) 2022. 11. 7.
728x90

에스쁘아 더 브로우 밸런스 펜슬 4호 애쉬브라운

espoir The Brow BALANCE PENCIL

에스쁘아 더 브로우 리프팅 왁스 1호 클리어

espoir The Brow LIFTING WAX


 요즘 잘 쓰고 있는 아이브로우 제품, 에스쁘아의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과 리프팅 왁스입니다:-) 펜슬은 가장 밝은 4호 애쉬브라운, 리프팅 왁스는 1호 클리어로 선택했어요.

 

 유튜버 민스코님과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라 패키징부터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

 

 브로우 펜슬과 리프팅 왁스를 함께 구입하면 눈썹을 다듬을 수 있는 밸런스 키트가 함께 옵니다. 구성은 눈썹 칼, 족집게, 양쪽 눈썹 대칭을 맞출 수 있는 자인데 별 쓸모는 없더라구요...ㅋㅋㅋ... 질도 별로고...

 

 더브로우 아이브로우 펜슬은 한쪽은 펜슬, 한쪽은 스크류 브러쉬인 흔한 형태입니다. 근데 스크류 브러쉬가 좀 뻣뻣해서 사용할 때 불편하더라구요. 케이스는 네모난 형태에 새빨개서 화장대에서 눈에 쉽게 띄어서 좋았어요:-) 

 

 펜슬이 세모 모양인 게 독특한데요. 펜슬 자체는 너무 무르지도, 딱딱하지도 않아서 편하게 그릴 수 있었어요.

 

 뾰족한 모서리로 그리면 한올한올 그리기 쉽고, 넓은 쪽으로 그리면 면을 채우기 좋아요. 뭉침도 적고, 무난하게 그리기 쉬운 펜슬인데 힘 조절하지 않으면 진하게 그려지는 편입니다. 컬러도 자연 갈색모인 저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리프팅 왁스는 국내에선 흔하지 않은 제품이라 궁금했는데 실제로 써보니 정말 좋더라구요X-) 작은 왁스와 실리콘 브러쉬가 세트인 제품이에요.

 

 실리콘 브러쉬를 왁스에 살짝 눌러 묻힌 다음, 눈썹 결대로 빗어주면 눈썹결이 뽝 살아납니다. 사실 나만 아는 차이이긴 한데, 화장이란 게 이런 차이로 만족감이 올라가는 것 아니겠어요?ㅋㅋㅋ 화장 마지막 단계에 왁스로 빗어주면 얼굴이 정돈된 느낌이 들어서 매번 해주고 있어요.

 

 실리콘 브러쉬는 빗모양 같은 세퍼레이팅 사이드, 스크류 브러쉬 같은 리프팅 사이드로 듀얼 타입이에요. 세퍼레이팅 사이드는 눈썹털을 확실하게 리프팅 시켜주고, 리프팅 사이드는 자연스럽게 리프팅 됩니다. 저는 리프팅 사이드를 주로 사용했어요.

 

 브러쉬는 쉽게 구부러지는 실리콘 재질입니다. 사용 후에 물티슈로 닦아주거나 물로 닦아냈어요.

 

 정리하자면,

밸런싱 펜슬 ➡️ 무난, 얇게도 두껍게도 그릴 수 있는 점은 만족

리프팅 왁스 ➡️ 국내 제품 중 유일무이한 제품, 화장 완성도를 올려주는 히든템

느낌이라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고, 특히 리프팅 왁스는 재구매도 꾸준히 할 것 같아요:-)


눈썹 염색약 추천 / 눈썹 셀프 염색 방법 / 로레알 마지렐 염색약

 

눈썹 염색약 추천 / 눈썹 셀프 염색 방법 / 로레알 마지렐 염색약

저는 눈썹이 진하고, 두껍다 보니 주기적으로 눈썹 염색​을 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눈썹 염색약과 눈썹 염색 방법을 정리해볼게요:-) 제가 사용하는 염색약은 로레알(LOREAL)의 마지렐(Maji

culubi.tistory.com

클리오(CLIO) ::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클리오(CLIO) ::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1호 내추럴 브라운 20,000원 CLIO Kill Brow AUTO BROW PENCIL 1 Natural Brown \20,000 요즘 사용하고 있는 아이브로우 펜슬, 클리오의 킬브로우 오토 하드 펜슬, 1호 내추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