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올려보는 2019년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2019년 저의 베스트 아이템은 총 3가지예요. 아비브의 어성초 에센스, 어퓨의 파스텔 블러셔와 과즙팡 틴트입니다. 3가지 다 포스팅한 적 있는 아이템들인데 특히 어성초 에센스와 과즙팡 틴트는 여러 번 포스팅할 정도로 좋아하는 제품들이에요X-)
먼저 아비브의 어성초 에센스 카밍 펌프는 7월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속건조를 잘 잡아주는 가벼운 제형의 에센스라 스킨케어 제품 조합만 잘해준다면 어떤 피부 유형이라도 잘 맞을 제품이에요. 저도 유분 폭발하는 여름부터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계절까지 쭉 잘 써오고 있는 제품이에요. 벌써 4통째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음으로 어퓨의 파스텔 블러셔, PK07입니다:-) 저는 블러셔를 화장 가장 마지막 단계에 하는데요. 화장을 다하고, 블러셔가 애매하다 싶을 때마다 쉽게 손이 가는 블러셔입니다. 핑크이긴 한데 쿨한 핑크가 아니어서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컬러예요. 가루 날림이 심해서 이 블러셔를 사용하고 나면 화장대 주변이 더러워지긴 하는데 컬러가 너무 예뻐서 용서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어퓨(Apieu) :: 파스텔 블러셔 PK07 / CR02
이미 여러 번 포스팅한 어퓨의 과즙팡 틴트, BE01 무심결에 무화과 컬러입니다. 코랄 베이지 컬러인데 제형이 묽고, 촉촉한 제형이다 보니 컬러감이 크게 도드라지는 제품은 아니에요. 그래서 다른 립 제품과의 조화가 정말 좋았고, 립 컬러를 살짝 다운시키고 싶은 날에도 정말 좋았던 제품입니다. 2019년에 가장 많이 사용한 립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