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팡 틴트 BE01무심결에무화과 & VL01너는몰라즈베리 4.5g 7,500원
과즙팡 무스틴트 RD02맘에들면댓글딸기 5.5g 9,000원
이전에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틴트로 한번 포스팅한 적 있는 어퓨의 과즙팡틴트. 여전히 잘 사용해서 최근에 다른 컬러로 하나 더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같이 구입한 과즙팡 무스틴트도 같이 포스팅해볼게요.
같은 '과즙팡' 라인이라 그런지 통일감이 느껴지는 케이스. 무스틴트 케이스의 몸통 쪽이 불투명하고, 길이가 살짝 길어요.
어플리케이터은 살짝 다른데요. 과즙팡 틴트 쪽이 조금 더 얄팍하고, 입술에 닿는 면적이 조금 더 넓게 되어있어요. 두 가지 다 딱딱한 어플리케이터로 특별한 건 없어요.
맘에들면댓글딸기는 핑크 레드 컬러에 무스 틴트 제형이라 여름에 무난하게 바르기 좋아요. 무심결에무화과는 코랄 베이지로 단독으로 사용하기도,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도 좋은 컬러예요. 너는몰라즈베리는 손목 발색과 입술 발색 느낌이 확연히 다른 컬러인데 포도색 컬러로 입술에 올리면 묘한 분위기가 나서 제가 겨울부터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는 컬러입니다.
제형은 과즙팡틴트는 광이 확실하게 올라오는 틴트로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무스 틴트는 딱 전형적인 무스 틴트 제형인데 각질 부각이 크게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쪽도 착색은 거의 없어요.
무심결에무화과는 단독으로도 잘 사용하지만 베이스로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입술에서 발색이 강하게 올라오는 컬러가 아니어서 어떤 컬러와 매칭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의 쥬쥬브 컬러와 잘 어울려서 자주 사용합니다:-)
두 가지를 나란히 발색해봤는데요.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가 입술에 올리면 광택이 원하는 만큼 올라오지 않아 아쉬웠는데 어퓨 과즙팡 틴트가 그걸 채워줘서 좋은 것 같아요. 무심결에무화과 컬러가 살짝 생기 없어 보일 수도 있는데 그 점을 쥬쥬브가 채워줘서 좋고요. 제가 요새 자주 사용하는 조합입니다:-D
요즘의 립 :: 랑콤 압솔뤼 에나멜 라커 / VDL 루즈 수프림 플루이드 글로시 /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 어퓨 과즙팡 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