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랑벨(LANBELLE) ::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

by 쿠루비:-) 2023. 1. 29.
728x90

랑벨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

LANBELLE SUPERNATURAL MOIST LOCK AMPOULE


 할인 행사할 때 구입해서 쓰고 있는 랑벨의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입니다. 무난한 보습 앰플이라 그냥저냥 잘 쓰고 있는데, 이름 때문에 실망감이 생기는 제품인 것 같아요.

 

 흔한 스포이드 케이스인데 스포이드 부분이 상당히 말랑합니다. 제품 제형 자체가 물처럼 묽진 않은데 스포이드로 충분한 양이 나왔어요. 하지만 역시나 다 써갈 쯤엔 잘 나오지 않아서 상당히 짜증 납니다...ㅋㅋㅋㅋㅋ 

 

 뽀얀 컬러에 얼굴에 올리면 주륵 흐르는 흔한 앰플 제형입니다. 냄새는 유산균 냄새가 살짝 나는데 금방 날아가요.

 

 이름도 '수분' 잠금 앰플이고, 제형도 묽은 앰플이라 가볍게 수분 공급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달라서 조금 당황했어요. 묽어서 발림성 좋고, 흡수도 꽤 빠른 편인데 마무리감이 상당히 끈적합니다. 쫀쫀한 마무리감 좋아하는 저도 살짝 부담스럽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수분감보단 유분감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늦여름에 구입했는데 그때는 유분감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못쓰겠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에 들어서서야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유달리 건조함을 느낀 이번 겨울에 아이오페 스템3 크림과 함께 부족함 없이 잘 사용했어요. 이전에 사용했던 허스텔러 리벌스 데이 앰플과 비교하면 유분감과 속보습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고, 허블룸 콤부차 세럼과 비교하면 유분감이 살짝 더 있고 마무리감이 더 끈적한 느낌이었어요.

 

 무난하게 잘 쓰고 있는 보습 앰플이긴 한데 다시 구입할 정도의 메리트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대체품이 많기도 하고, 마무리감이나 유분감이 지복합성인 저에게는 살짝 부담스러웠어서 재구매는 없을 것 같네요.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 KOMOREBI

좋다는 평을 많이 봤는데,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입해서 사용해 본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입니다. 이름이 진짜 기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무난하게 좋은 보

culubi.com

허스텔러 ::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hersteller Little Drops Rebirth Day Ampoule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이번 겨울 함께 보낸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리벌스데이 앰플입니다:-) 모 유튜버님의 추천으로

culubi.tistory.com

허블룸(Herbloom) ::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허블룸(Herbloom) ::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허블룸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Herbloom KOMBUCHA Plant Biome Serum 2월 말부터 꾸준히 2통째 사용하고 있는 허블룸의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이에요:-) 허블룸이라는 브랜드는 이 제품 써보면서 처

culubi.tistory.com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 울트라 리프팅 이지에프 앰플 LANBELLE Ultra Lifting EGF Ampoule 벌써 2병째 쓰고 있는 기능성 앰플,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후기를 올려볼게요:-) 박스 패키지는 그냥 흔한 스타일인데, 박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