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허스텔러 ::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by 쿠루비:-) 2022. 2. 6.
728x90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hersteller Little Drops Rebirth Day Ampoule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이번 겨울 함께 보낸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리벌스데이 앰플입니다:-) 모 유튜버님의 추천으로 W컨셉 사이트에서 우선 15ml짜리를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45ml까지 재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허스텔러는 비건&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라 택배 포장도 전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고 해요. 배달 상태는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용기도 전부 친환경 소재로 골랐다고 하는데, 이 스포이드는 진짜 최악...ㅋㅋㅋㅋ.... 점도가 있는 앰플이라 스포이드로 잘 안올라오는데 스포이드 자체도 잘 안돼서 몇번을 눌러서 써야 해서 쓸 때마다 살짝 짜증이 나지만 환경을 위한 것이라니 참고 썼습니다.... 

 

 제형 자체는 점도 있는 앰플 제형이고, 바르면 순간 얼굴에 광이 번쩍번쩍합니다. 흡수시킨 후에는 약간의 광만 남고 끈적임은 없었어요. 흡수시킨 후 잠시 동안은 피부가 살짝 쫀쫀해진 느낌이 있었지만 지속적인 건 아니였습니다. 향은 살짝 한방향 같은 묘한 향이 나는데 강한 편은 아니예요.

 

 속건조 잘 잡아주고, 약간의 유분감도 있습니다. 강한 유분감은 아니여서 지복합성인 제가 한겨울에 쓰기 딱 좋았어요. 스킨-랑벨 egf 앰플-리벌스데이 앰플 순서로 얼굴 전체에 바르고, 건조한 얼굴 외곽 쪽만 크림 덧발라서 마무리하면 요즘 계절에 더할 것도, 뺄 것도 없이 딱 좋은 상태가 돼서 이 루틴으로 매일 잘 사용했습니다:-)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 KOMOREBI

좋다는 평을 많이 봤는데,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입해서 사용해 본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입니다. 이름이 진짜 기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무난하게 좋은 보

culubi.com

허블룸(Herbloom) ::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허블룸(Herbloom) ::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허블룸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Herbloom KOMBUCHA Plant Biome Serum  2월 말부터 꾸준히 2통째 사용하고 있는 허블룸의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이에요:-) 허블룸이라는 브랜드는 이 제품 써보면서

culubi.tistory.com

미샤(MISSHA) ::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미샤(MISSHA) ::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미샤 비타민 비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MISSHA VITAMIN B12 DOUBLE HYDROP AMPOULER  더워지기 전 건조한 간절기에 잘 사용한 미샤의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앰풀러 입니다:-) '앰플러'인줄 알았는데 '앰풀

culubi.tistory.com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랑벨 울트라 리프팅 이지에프 앰플 LANBELLE Ultra Lifting EGF Ampoule  벌써 2병째 쓰고 있는 기능성 앰플, 랑벨의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후기를 올려볼게요:-)  박스 패키지는 그냥 흔한 스타일인데,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