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대/기초

허블룸(Herbloom) ::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by 쿠루비:-) 2022. 5. 17.
728x90

허블룸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

Herbloom KOMBUCHA Plant Biome Serum


 2월 말부터 꾸준히 2통째 사용하고 있는 허블룸의 콤부차 플랜트바이옴 세럼이에요:-) 허블룸이라는 브랜드는 이 제품 써보면서 처음 알았는데, 제품이 너무 괜찮아서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허블룸은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데요. 제품 성분에 그치지 않고, 포장지와 택배박스까지 신경써서 골랐다고 합니다. 

 

 택배박스가 되게 안뜯겨서 잡아 뜯어야했지만ㅋㅋㅋ 그래도 환경을 위한 거라면 이정도야 뭐..

 

 허블룸 콤부차 세럼은 묵직한 유리병에 펌핑 용기입니다. 펌핑은 부드럽게 잘되는 편인데 스프링 힘이 좋은건지 내용물이 멀리 튀어 버릴 때가 있더라구요.

 

 제형은 주륵 흐르진 않지만 조금씩 흘러내리는 정도의 제형입니다. 발림성 좋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이지만 흡수가 빠르진 않은 편이에요. 향은 진짜 콤부차 향이 나는 데 향이 강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속건조 잘 잡고, 유분도 적당해서 슬슬 더워지는 간절기에 딱 좋았어요. 지복합성 피부인 제 피부 기준으로 한여름에 사용하기는 유분감이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초여름까지 잘 쓰지 않을까 싶네요:-)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무난한 보습 에센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 KOMOREBI

좋다는 평을 많이 봤는데,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입해서 사용해 본 시세이도의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입니다. 이름이 진짜 기네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무난하게 좋은 보

culubi.com

허스텔러 ::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hersteller Little Drops Rebirth Day Ampoule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이번 겨울 함께 보낸 허스텔러의 리틀 드롭스 리벌스데이 앰플입니다:-) 모 유튜버님의 추천으

culubi.tistory.com

 

랑벨(LANBELLE) ::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

 

랑벨(LANBELLE) ::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

랑벨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 LANBELLE SUPERNATURAL MOIST LOCK AMPOULE 할인 행사할 때 구입해서 쓰고 있는 랑벨의 수퍼내츄럴 수분잠금 앰플입니다. 무난한 보습 앰플이라 그냥저냥 잘 쓰고 있는데, 이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