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빠다롤뺑프랑스 :: 대구 유명 빵집 / 동성로 맛집 추천 / 번개맞은 빵집

by 쿠루비:-) 2022. 7. 10.
728x90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 중 하나죠. 동성로 입구에 위치한 빠다롤뺑프랑스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인터넷에서 번개를 맞은 빵집으로 더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빠다롤뺑프랑스

대구 중구 동성로1길 41 (반월당 10번출구 근처)

09:00 ~ 22:00 (빵 나오는 시간 : 10:00 ~ 11:00)


 연유 식빵과 바게트 종류들이 유명한 곳인데 그 외에도 빵종류가 다양해요. 가게가 넓지는 않은데 빼곡하게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시식도 놓여져 있고, 요청하면 시식시켜 주시기도 하는데 아직은 코로나가 걱정돼서 이전처럼 시식하긴 좀 꺼려지더라구요:-/

 

 바삭앙버터(₩4,900)와 칠리돌돌이(₩4,700) 2가지를 구입해왔어요:-) 빵가격은 4천원대가 대부분이고, 사이즈도 꽤 큼직해서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

 

 단짠으로 즐기기 위해 달달한 앙버터와 짭짤한 칠리돌돌이를 반정도씩 잘라서 먹었어요X-)

 

 칠리돌돌이는 소세지빵인데 겉에 달콤매콤한 칠리소스가 묻혀져 있는 메뉴였어요. 칠리소스는 매운 맛은 아~주 살짝 느껴지고,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소세지도 촉촉하게 맛있는 소세지여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앙버터는 나쁘지는 않았는데 조금 제 취향에서 벗어난 느낌이 있었어요. 팥 알갱이 없이 완전히 다 부순 팥앙금을 좋아하는데 알갱이가 좀 많이 남아있는 앙금이었고, 견과류가 섞여있어서 저는 좀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ㅋㅋ 많이 달지는 않아서 호불호는 크게 없을 것 같았습니다.


교동과자점 :: 대구 빵집 / 봉산동 빵집 / 대구 맛집

 

교동과자점 :: 대구 빵집 / 봉산동 빵집 / 대구 맛집

​  앙버터가 먹고 싶어 교동과자점을 방문했어요:-) 최근에 교동에서 봉산동으로 이사를 했다고 알고 있는데 이 동네는 개인적으로 어린 시절을 보낸 동네라 봉산동으로 이사하셨단 이야기를

culubi.tistory.com

성심당 본점 :: 대전 성심당 방문 후기 / 명란 바게트 후기

 

성심당 본점 :: 대전 성심당 방문 후기 / 명란 바게트 후기

 지난 주말, 볼 일이 있어 대전을 방문했어요. 대전을 갔으면 당연히 가야 하는 그곳ㅋㅋㅋ 성심당 본점을 방문했어요:-) 대전 자체가 처음이라 찾아가는 걸 걱정했는데 성심당 주변까지만 가면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