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어성초 에센스
mixsoon Heartleaf Essence
요즘 제 화장대에서 엄청난 지분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 믹순의 또 다른 제품 리뷰입니다ㅋㅋㅋ 믹순의 시그니처와 같은 제품인 워터 에센스들은 단일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인데요. 제가 구입한 건 어성초 에센스로 용량은 100ml입니다:-)
작고 가벼운 페트 재질의 용기입니다. 워터 에센스라 토너에서 흔하게 쓰는 형태의 케이스인데 뚜껑이 돌려서 여는 형태에다 질질 흘리게 돼서 조금 불편해요:-/ 20ml 짜리는 스포이드 형태인데 100ml도 스포이드 케이스로 바꾸거나 이전처럼 따로 판매라도 해줬으면 좋겠어요.
제형은 흔한 워터제형 에센스인데 생각보단 보습력이 있어요. 여름철엔 이 제품만 2, 3번 올려도 충분할 정도의 보습력은 돼요. 처음 얼굴에 올리면 살짝 기름막을 씌운듯한 느낌이 나는데 흡수 후에는 사라지고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믹순의 에센스를 어성초 외에도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병풀도 써봤었는데 이 사용감은 모두 동일했어요.
저는 어성초 성분이 굉장히 잘 맞는 편이라 스킨케어 첫단계에 잘 썼고, 스킨팩을 할 때나 진정이 필요할 때도 유용하게 썼어요:-) 만약 자신에게 잘 맞는 성분이 뭔지 안다면 단일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여러모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성분이 자신에게 잘 맞는지 찾아보고 싶다면 믹순에서 20ml짜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구입해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