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빙하수 히알루론산 세럼
mixsoon Glacier Water Hyaluronic Acid Serum
여름이 되면 아침 스킨케어의 첫 단계로 스킨팩을 자주 하곤 하는데요. 요즘 스킨팩용으로 잘 사용했던 믹순의 빙하수 히알루론산 세럼입니다:-) 용량이 300ml나 돼서 마음껏 팍팍 쓰고 있어요.
용기는 스킨 토너 제품에서 흔하게 보는 형태에 페트 재질이에요.
제품 제형은 물 토너보다 쪼오끔 더 점도 있는 느낌인데 닦토용 토너와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른 직후에 살짝 끈적임이 느껴지는데 흡수시킨 후에는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저는 시루콧토 우루우루에 적셔서 아침에 10분에서 15분 정도 스킨팩을 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여름엔 수분을 밀어 넣어 줄 수 있는 스킨팩을 해주면 낮시간 동안 유분이 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가지고 있는 묽은 제형의 세럼이나 에센스를 한두 방울 같이 떨어뜨려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믹순의 어성초 에센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갈락토미세스 에센스나 랑벨 EGF 앰플도 가끔 함께 사용해요.
닦토로 쓰거나 세럼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지만 그렇게 사용했을 때는 딱히 좋은 걸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스킨팩을 했을 때 느껴지는 수분감이 확실히 달라서 스킨팩용으로는 너무 좋았어요. 일반 스킨으로 스킨팩 했을 때보다 수분감이나 수분 지속성이 다르게 느껴져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랑벨(LANBELLE) ::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