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1호 내추럴 브라운 20,000원
CLIO Kill Brow AUTO BROW PENCIL 1 Natural Brown \20,000
요즘 사용하고 있는 아이브로우 펜슬, 클리오의 킬브로우 오토 하드 펜슬, 1호 내추럴 브라운 컬러입니다:-) 오토타입 펜슬이고, 5가지 컬러 중 2번째로 어두운 컬러예요.
뒷뚜껑을 그냥 열면 스크류 브러쉬가 나옵니다. 내장 브러쉬이지만 부드러워서 쓸만하더라고요. 파우치 챙길 때 스크류 브러쉬 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뒷뚜껑을 돌려서 열면 샤프너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오토 타입 펜슬은 쓰다보면 뭉툭해지는 게 단점인데 샤프너까지 내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저처럼 깎다가 댕강 부러지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해서 깎아야 할 것 같습니다...
펜슬 심이 육각형 모양으로 상당히 특이한 모양이에요. 다양한 두께로 그리기 편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모양이라고 하네요.
사진처럼 직각으로 세우면 면 채우듯 그릴 수 있고, 뾰족한 부분을 사용하면 한 올 한 올 그릴 수 있어요.
1호 네추럴 브라운 컬러는 레드가 살짝 들어간 짙은 브라운 컬러예요. 뭉침없이 부드럽게 잘 그려지지만 힘 조절을 하지 않으면 짱구 눈썹이 되기 십상이니 힘 조절을 잘해서 그려야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브로우 오토 펜슬과 비교하자면 쉽게,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건 매트 포뮬라, 정교하고 깔끔하게 그릴 수 있는 건 킬브로우 인 것 같아요. 킬브로우는 힘 조절이 관건이라 짱구 눈썹이 되기 쉬운데 반해 매트 포뮬라는 힘 조절 필요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어요. 반면 매트포뮬라는 뭉침과 가루 떨어짐이 있는데, 킬브로우는 그런 점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피부 화장에 눈썹+입술만 할 때는 매트포뮬라, 풀 메이크업할 때는 킬브로우를 쓰고 있습니다:-)
'저렴이 아이브로우 펜슬'이라 칭하기엔 가격대가 살짝 있지만, 그만큼 제품 질이 상당히 좋고, 컬러도 5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큰 장점인 클리오의 킬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입니다.
눈썹 염색약 추천 / 눈썹 셀프 염색 방법 / 로레알 마지렐 염색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