퓌 쿠션 글래스 SPF50+ PA+++ 01 페어글래스
fwee CUSHION glass ver. 01 FAIR GLASS
올 겨울 잘 쓴 촉촉 쿠션, 퓌 쿠션 글래스입니다:-) 컬러는 01호 페어글래스 컬러로, 총 5가지 컬러 중 2번째로 밝은 컬러예요. 엄청 촉촉한 것도, 엄청 커버력 있는 것도 아니지만 적절하게 균형을 잘 잡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죠. 인기가 바로 이해될 만큼 저도 굉장히 잘 쓴 쿠션입니다.
케이스는 깔끔하고, 무난한데 퍼프를 올려두는 중간 뚜껑이 잘 안 닫히더라고요:-/ 신경 써서 닫아줘야 해서 살짝 불편했습니다.
퍼프 자체는 무난한데 쿠션이 은근 퍼프를 타는 제형이라 퍼프를 추가 구입했어요. 특별한 게 없는 퍼프인데 다른 퍼프로 사용하니 요철 부각이 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제품을 머금고 있는 쿠션이 몰랑한 편이라 양이 많이 묻어 나오는 편이에요. 잘 퍼지는 제형이고, 커버력이 강하지 않아서 양조절은 어렵지 않을 듯합니다. 광이 뿜뿜 올라오거나, 피부가 내 피부처럼 느껴지는 제품은 아니에요. 다만, 커버할 건 적당히 커버하고, 적당한 광을 올려줘서 내 피부 같지만 정돈된 맑은 피부처럼 보여주는 그런 쿠션입니다ㅋㅋㅋ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에 건조하지도 않고, 모공과 잡티도 적절히 커버해줘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마스크 찍힘도 코만 살짝 까지는 정도였고, 무너짐도 깔끔하게 예뻐서 수정도 쉬웠습니다:-)
01호 페어글래스 컬러는 밝은 21호 피부인 제 피부에 적당히 화사하게 올라왔어요. 약간 핑크기가 가미된 베이스인데 갖고 있던 웨이크메이크 쿠션과 컬러 비교하면 이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웨이크메이크 :: 비건 클린 순수 커버 쿠션 SPF38 / P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