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빵집·커피집

장수오리 남산점 :: 반고개역 오리 불고기 맛집 / 대구 두류동 오리 전문점

by 쿠루비:-) 2023. 5. 2.
728x90

장수오리 남산점 주차장

 오랜만에 대구에 오신 할머니를 모시고 방문한 오리 불고기 전문점 장수오리 남산점입니다:-) 찾아보니 지점이 많지는 않지만,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맛도 괜찮고, 자리도 많고,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모임 갖기에도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장수오리 남산점

대구 달서구 성당로 305

053-654-5252

11:30 ~ 22:30


장수오리 밑반찬

 오리 불고기를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반찬. 특별한 건 없고, 오리불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쌈 반찬 위주였습니다.

 

장수오리 셀프바

 어떤 고기든 먹다 보면 쌈이 항상 부족하기 마련인데, 셀프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장수오리 오리불고기

 저희 가족은 오리백세불고기 대자(47,000원)를 주문했어요. 대자는 3~4인 기준이었습니다. 나올 때 산처럼 쌓아서 서빙해 주셔서 뭔가 푸짐한 기분이 들었어요ㅋㅋㅋ

 

오리불고기

 양파, 팽이버섯, 부추와 함께 담백하게 양념한 오리 불고기를 돌판에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익은 오리불고기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금방금방 익었어요. 타기 전에 먹기 바빴습니다ㅋㅋㅋ

 

오리불고기

 기름은 쪽 빠지고, 양념은 적당히 더해져서 고기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옹심이 수제비

 오리고기만 먹기엔 아쉬워서 감자옹심이수제비(6,000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오리 기름에 볶아 먹을 수 있는 볶음밥도 있었는데 국물이 땡겨서 옹심이로 주문했습니다.

 

감자옹심이

 옹심이 자체를 처음 먹어봤는데 투명한 옹심이가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맛은 특별한 게 없었는데 감자 옹심이 식감이 너무 좋아서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몸에 좋은 오리고기를 담백하게 요리한 오리불고기에 쫄깃쫄깃한 감자옹심이 수제비까지, 오랜만에 가족 모두 과식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장수오리였습니다:-)


채울집 :: 대구 대명동 돼지갈비집 / 단체 모임 추천 고기집

 

채울집 :: 대구 대명동 돼지갈비집 / 단체 모임 추천 고기집

어쩌다 보니 저희 가족은 선거날엔 항상 외식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 선거날에 방문한 곳은 대명동에 위치한 갈빗집, 채울집입니다:-) 채울집 대구 남구 양지로 32 (대명동 3002-12) 11:30 ~ 22:00 (브레

culubi.tistory.com

칠곡 강원오리 :: 황토오리구이 / 대구 팔공산 오리백숙집

 

칠곡 강원오리 :: 황토오리구이 / 대구 팔공산 오리백숙집

수많은 팔공산 주변 오리백숙집 중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강원 오리입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독방을 준비해주셔서 가족끼리만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었어요. 강원오리 경북 칠곡군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