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허브(iHerb) :: 영양제 리뷰 (종합 비타민/비오틴/유산균/크릴오일) / 알약 커팅기 리뷰

by 쿠루비:-) 2019. 3. 14.
728x90

 1월에 아이허브 영양제 리뷰를 한번 썼었는데요. 그때보다 조금 늘어난, 조금 바뀐, 요즘 먹고 있는 영양제 리뷰입니다:-)

 

 먼저 크릴오일. 크릴오일은 여전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사의 Antarctic Krill Oil, with Astaxanthin, RIMFROST, Natural Strawberry & Lemon Flavor제품을 먹고 있어요! 이건 10통 가까이 먹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이거 먹고 나서부터 손끝 저림도 줄고 생리도 더 안정적으로 하고 있어서 믿고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언론에서도 크릴오일에 대해 많이 다뤄서 포털 사이트의 인기 검색어에 '크릴오일'이 올라와 있는 걸 자주 목격하는데요. 크릴오일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제품 추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시험삼아 드셔보세요:-)

- 크릴오일 구입 주소 

https://www.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Antarctic-Krill-Oil-with-Astaxanthin-RIMFROST-Natural-Strawberry-Lemon-Flavor-500-mg-30-Fish-Gelatin-Softgels/71629

 

 다음은 비오틴. 비오틴이 모발, 피부, 손톱 등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서 먹어보고 있어요. 3가지 다 문제가 많아서 속는 셈치고 먹고 있는데 눈에 띄는 변화는 없네요. 비오틴은 '여기 제품이 제일 좋다!' 하는 제품이 딱히 없길래 어느 제품이든 평균은 하는 솔가(Solgar)사의 Biotin, 300 mcg제품으로 구입했어요. 함량이 적어서 변화가 없는건가 싶어서 다음에는 조금 더 높은 함량의 제품으로 주문해 볼까 싶기도 하네요.

- 비오틴 구입 주소

https://www.iherb.com/pr/Solgar-Biotin-300-mcg-100-Tablets/48544

 

 다음은 유산균. 유산균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사의 LactoBif Probiotics, 5 Billion CFU 제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간판 상품이죠:-) 함량도 다양하게 나오는데 저는 그중에서 함량이 가장 적은 50억 유산균으로 골랐어요. 나머지 영양제는 아침 먹고 섭취하고 있는데 유산균은 앞뒤로 공복을 유지해주는게 좋다고 해서 자기 전에 먹고 있어요. 그 전에도 변비가 있다거나 하진 않아서 큰 변화는 느끼지 못하고 있는데 질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유산균은 저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보관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더 좋아요!

- 유산균 구입 주소

https://www.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LactoBif-Probiotics-5-Billion-CFU-60-Veggie-Capsules/64006

 

 마지막은 종합 비타민입니다. 원래 비타민도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사의 제품을 먹었는데 품절이 풀릴 생각을 안하길래 다른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유명한 얼라이브 비타민, Nature's Way사의 Alive! Once Daily Women's Ultra Potency Multi-Vitamin으로 구입했어요. 얼라이브는 몇 년전에 처음 아이허브로 구입했던 비타민이었는데요. 냄새, 알약 크기 등등의 이유로 재구매는 안했었어요. 근데 최근에 너무 피곤하기도 하고, 면역력이 급감하는걸 느껴서 급하게 구입해봤어요. 얼라이브가 섭취하는 편의성은 떨어져도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된 괜찮은 영양제라고 생각해서 큰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비타민 자체를 안먹다가 먹어서인지 피로도 덜 느껴지고 최근에 달고 살다시피 했던 구내염도 잘 안생기네요. 종합 비타민은 어느 제품이든 꼭 챙겨먹어야 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알약 크기가 딱 봐도 크죠. 거기다 냄새도 굉장히 강해서 뚜껑 열기가 싫어져요:-( 냄새는 어떻게 해결할 수 없지만 알약 크기는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전에 함께 구입했던 제품이 있어요.

 

 바로 알약 커팅기. 저는 아펙스(Apex)사의 Ultra Pill Splitter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국내에서도 구입 가능한데 아이허브가 조금 더 저렴하니 영양제 구입할 때 끼워서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커팅기 안쪽에 알약을 넣고, 꾹 누르면.

 이렇게 반으로 쪼개집니다. 큰 힘 들이지 않고 커팅 잘되긴 하는데 커팅된 단면이 날카로워 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알약 먹다가 목에 걸리는 일은 없어서 좋아요. 거기다 플라스틱+실리콘 재질이라 관리도 편해서 만족스럽네요:-) 

- 종합 비타민 구입 주소

https://www.iherb.com/pr/Nature-s-Way-Alive-Once-Daily-Women-s-Ultra-Potency-Multi-Vitamin-60-Tablets/39614

 

- 알약 커팅기 구입 주소

https://www.iherb.com/pr/Apex-Ultra-Pill-Splitter/27055


아이허브(iHerb) :: 영양제 리뷰 (크릴오일, 오메가3, 콜라겐) / 치실 추천 (닥터텅스 치실)

 

아이허브(iHerb) :: 영양제 리뷰 (크릴오일, 오메가3, 콜라겐) / 치실 추천 (닥터텅스 치실)

​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구입했어요. 챙겨 먹고 있는 영양제는 크릴오일, 종합 비타민, 콜라겐이에요. 근데 늘 주문하던 종합 비타민이 품절이 풀릴 생각을 안해서 우선 2가지만 먼저 주문했어

culubi.tistory.com

요즘의 영양제 :: 솔가 비타민C / 중외제약 리시브 골드

 

요즘의 영양제 :: 솔가 비타민C / 중외제약 리시브 골드

■ 관련 포스팅 보기아이허브(iHerb) :: 영양제 리뷰 (종합 비타민/비오틴/유산균/크릴오일) / 알약 커팅기 리뷰아이허브(iHerb) :: 영양제 리뷰 (크릴오일, 오메가3, 콜라겐) / 치실 추천 (닥터텅스 치

culubi.tistory.com

요즘의 영양제 :: 쏜리서치 비타민B / 비타민D / 쏠가 비타민C / 루테인 / 폴리시아 프로바이오틱스 / 비비랩

 

요즘의 영양제 :: 쏜리서치 비타민B / 비타민D / 쏠가 비타민C / 루테인 / 폴리시아 프로바이오틱스

오랜만에 쓰는 영양제 리뷰입니다:-) 거의 1년 만의 포스팅이라 이전과 많이 달라졌...다기 보단 먹는 종류가 엄청 늘었네요...ㅋㅋㅋㅋ..... 우선 아침이나 점심 먹고 챙겨 먹고 있는 4가지입니다.

culubi.tistory.com

 

728x90

댓글